본문 바로가기

기록일지

나이키 v2k 운동화 첫 개시! (feat 친구 만나러 외출)

작년에 처음 나왔을 때부터 눈여겨 보던 나이키 v2k 검정색! 사실 이 땐 아식스 조거 100s 2E Wide에 꽂혀 있어서 고민 끝에 사진 않았었죠. 그렇게 유행을 먼저 탈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올해가 되었어요. 많은 스타일의 사진과 후기들 속에 나이키 v2k 운동화가 어찌나 많이 보이던지.. 원래 사람이란 자기가 못 가진거에 더 후회가 남기 마련이라.. 뒤늦게 지르고 말았답니다 😅 나이키 공식 앱에서는 정가가 139,000원 이였는데 크림에서 사니까 가격이 좀 떨어져서 만원 정도 싸게 산거 같애요! 항상 살 땐 사이즈 때문에 고민이라,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서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 공식 앱에서 사려고 했으나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많은 리뷰들을 본 끝에 크림에서 235로 구매를 했어요. 

 

도착한 나이키 v2k 운동화 검정색!

우측면
위에서 본 모습
깔창/반대쪽 옆면

 

사실 요샌 색이 더 다양해졌기도 하고 날씨가 더워져서 검정색에 대한 수요는 많이 떨어졌어요. 그래도 원래 사기로 한 색상은 검정색이라 다른 색의 유혹에 휩쓸리지 않았죠! 다행히 구매는 매우 성공적이였어요✌🏻 저는 칼발도 아니고 발볼이 넗지도 않고 발등이 높지도 않아서 정사이즈가 딱 이더라구요. 보통 230~235를 왔다갔다 하는데 요즘은 브랜드마다 사이즈가 달라서 후기를 꼼꼼히 보는게 실패확률이 적은거 같애요. 나이키 런닝화는 처음인데 너무 편하고 가벼웠어요.

 

.

.

며칠 뒤

친구와 약속이 있는 날,

더 더워지기 전에 이 친구를 신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옷을 골라 입었어요.

 

친구가 웨딩 촬영을 하느라 먹고 싶은 음식을 참아왔던 탓에 점심 메뉴는 친구의 픽으로 정했어요. 원래 가보고 싶었던 곳이 웨이팅이 있어서 고민 끝에 친구가 예전에 가본 적 있는 곳으로 발길을 돌렸죠. 바로 전포에 '라이커밀' 이라는 곳인데, 뇨끼가 그렇게 맛있다더라구요. 그래서 솔깃해서 뇨끼를 주문해봤어요!

 

 

요즘 전포에 핫한 곳이 많잖아요? 도전은 잘 안하는 편이라 가던 곳만 가게 됐었는데, 이번에 친구 덕에 또 맛집 하나를 뚫은 기분이예요~ 생각보다 전포에 은근히 파스타 맛집이 많더라구요! 라이커밀이라는 집은 기존에 아는 파스타 면 뿐만 아니라 뇨끼, 리가토니 등 다양했어요. 

매장 내부가 막 넓은 편은 아니라 식사 시간에 몰리면 웨이팅을 꽤 해야 될거 같앴어요. 그치만 이 날은 다행히 바로 먹었죠 😉

 

뇨끼라는 메뉴가 잘못 먹으면 식감이 퍼석(?)하거나 소스가 너무 느끼해서 성공하기가 쉽지 않은거 아시죠..? 또 그렇게 저렴한 가격도 아니라서 있어도 주문하기 많이 망설여 지는데 이번엔 친구의 검증이 있어서 고민없이 주문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도 쫀득하고 소스도 그렇게 느끼하지 않고!! 앞으로 뇨끼 맛집으로 주변에 널리 널리 입소문을 퍼뜨리려구요 ㅎㅎㅎ 아, 같이 주문했던 쉬림프 로제 리가토니도 완전 로제의 정석이였어요. 라이커밀은 진짜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계속 긁어 먹게 되더라구요👍🏻 친구가 시금치 오일 파스타도 맛있다해서 다음에 오면 그것도 먹어보려구요 ~ 

 

 

이렇게 식사를 끝내고 본격적인 수다를 떨러 카페를 갔어요! 꽃 분수로 요즘 뜨고 있는 핫플인 하이안 이라는 카페였는데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자리 잡는 것부터 꽤나 시간이 걸렸어요. 하이안은 외부 테라스에도 자리가 있고 내부에도 2층 까지 자리가 있었어요.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사람이 많아질수록 제 목소리가 여러 대화 소리에 묻히더라구요 ㅠㅠ

 

 

2층 내부엔 벽마다 색이 달라서 자신의 퍼스널 컬러에 맞게끔 찍어야 얼굴이 확실히 좀 살더라구요. 액자나 트리로 인테리어도 되어 있고, 꽃 분수는 2층에서 보는게 더 예쁘게 보였어요. 

 

하이안 카페 입구에 보면 거울이 있는데 여기가 포토존인지, 사람들이 많이 찍고 있는 모습이 보여서 저희도 나갈 때 꼭 찍고 나가자고 다짐 아닌 다짐을 했었어요 ㅎㅎ! 다행히 사람이 좀 빠질 때라 그런지 거울을 바로 차지할 수 있었답니다!

 

(나이키 v2k 운동화 착샷 주의▼)

 

운동화 참 이쁘군 ㅎㅎ 이 날 처음 개시해 봤는데 확실히 발도 편하고 여기저기 코디하기도 좋아서 손이 많이 갈거 같앴어요! 

날씨도 좋고 오랜만에 친구랑 맛있는 것도 먹고, 새 운동화도 개시하니 기분이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하루였어요☺️

 

이렇게 일상기록 끝!

 

 

 

이 글은 광고 없이 쓴 순수 리뷰 겸 일상기록 입니다:)